‌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나우푸드 마카 : 복용법, 효능, 부작용, 후기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나우푸드 마카 : 복용법, 효능, 부작용, 후기

라이트케어 2021. 6. 2. 14:14

오늘 알아볼 방법은 남성들한테 정말 좋다는 마카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영양제 중에서 나우푸드가 정말 핫한대요 그래서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을 기준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닌 오늘 꼭 알아두시길 바라며 하단 참고해주세요.

 

 

 

 

 

마카란?

 

나우푸드-마카
나우푸드-마카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간단히 마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 지역 높은 고도에서만 재배되는데요. 실제 페루에서는 옛부터 자양강장제로 섭취하였으며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불린다 합니다.

 

실제 연구결과에 따르면 젤라틴화 된 마카는 남성의 성 기능과 성 활동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다면 마카 안 먹을 이유가 없는데요. 

 

문제는 나우푸드 마카가 가장 가성비가 좋지만 복용법이 나와잇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

 

대부분 아시다시피 나우푸드 마카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및 제품을 아무리 살펴봐도 복용방법이 나와있지 않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어느 것이 맞다라고 단정짓기는 힘든 부분이 있지만 대부분 아래와 같이 섭취르 한다고 합니다.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 : 점심 직후 1캡슐

 

왜냐하면 마카 자체가 체내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체력 증진 및 활동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활동량이 많은 시간대에 복용하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캡슐이 작은 편은 아니며 냄새는 고소한 냄새가 다소 있습니다. 보관 방법은 햇빛이 비치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우푸드 마카 효능

 

01. 남성 호르몬 촉진

슈퍼푸드라고도 불리는 마카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하여 골밀도 개선 및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주며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02. 우울함 개선

실제 마카에는 항우울 성분이 있는데 연구에서 갱년기 여성들의 증상인 우울증을 개선시키는 사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자궁근종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이 섭취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사포닌, 구리, 칼슘, 아연, 아르기닌 등등 수많은 영양소들이 들어있지만 대체적으로 남성들이 섭취하면 가장 큰 효율을 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국내 NO.1 남성 전용 영양제 "이것"

 

 

 

 

 

오늘의 결론

 

  • 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불릴만큼 효능과 기능이 뛰어나다
  • 갱년기 여성한테도 좋지만 특히나 남성들한테 효율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