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 효능 및 부작용, 가격, 실제후기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 효능 및 부작용, 가격, 실제후기

라이트케어 2021. 5. 24. 04:55

오늘 알아볼 주제는 남성 전용 영양제인 비아노스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물론 여성에게도 도움이 되지만 주요 성분들을 살펴보면 특히나 남성한테 좋기 때문에 남성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비아노스 구체적인 효능 및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볼테니 하단 참고해주세요.

 

 

 

 

먼저 읽으면 더욱 유용한 글

 

젤크운동의 시초, 발기부전 치료 남성크림

30대 후반부터 감소하는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으로 인해 남성성을 잃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르는 형태의 "수운수 남성전용 크림"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oo-da.tistory.com

 

 

유명유튜버 "딕헌터" 추천, 한달만에 효과보는 그곳

오늘 알아볼 것은 남자 성기 크기를 키워주는데 도움을 주는 왕자크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의외로 많은 남성들이 아니 어쩌면 대부분의 남성들의 마음속에는 이러한 욕구가 있을텐대요.

joo-da.tistory.com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트루포뮬러-비아노스
트루포뮬러-비아노스

해당 제품은 국내 건강식품 제조 회사인 트루포뮬러에서 제조한 식품입니다. 어떤 건강식품이든 성별을 떠나 누구든지 먹으면 몸에 좋지만, 각각에 더 적합한 영양제가 있기 마련입니다.

 

예를들어, 관절염을 겪고 있으신 분들한테는 항염 작용에 도움주는 콘드로이친 혹은 관절보궁이 있겠고, 다이어트 진행 중인 여성분의 경우 타트체리 주스 abc 주스 등이 있죠. 

 

- 전립선 건강이 염려되는 사람

- 배뇨 후 소변이 잔여감이 있는 사람

- 배뇨 속도가 시원찮은 사람 

- 소변을 참기 힘든 사람

- 지구력 증진이 필요한 사람

 

과 같은 주로 남성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남성분들이 드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마카, 오미자, 흑마늘 추출물, 강황 추출물, 아르기닌, 복분자 추출물 등등이 있습니다.

 

 

 

 

비아노스 성분별 효능

 

01. 쏘팔메토

대서양 해안에 있는 야자수 열매로 강인한 생명력을 상징하는 나무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해충이 하나도 없다고 하는데요. 쏘팔메토의 로르산 성분은 남성의 전립선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잦은 소변, 빈뇨, 잔뇨감을 해결해주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촉진시켜 줍니다.

 

 

02. 옥타코사놀

겨울철 철새들이 쉬지않고 수천 km를 날아갈 수 있게 만드는 원료로써, 주로 사탕수수, 쌀, 보리, 맥아에서 발견되는 성분입니다.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대시켜 똑같은 양을 먹더라도 오랫동안 에너지를 쓸 수 있게 만들어주며, 지구력 증진 및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03. 마카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는 마카는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식물의 뿌리입니다. 글루코시놀레이트라는 성분은 전립선 크기 조절에 도움을 줌으로써 전립선 비대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남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줍니다.

 

 

04. 흑마늘

흑마늘은 생마늘을 15~20일동안 발효시킨 것으로, 생마늘에 비해 멜라노이딘, s-아릴시스테인 성분이 10배 이상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뛰어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줌으로써 노화방지를 도우며, 혈액순환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05. 복분자

예로부터 복분자는 남성들한테 뛰어난 원료로 유명하였습니다. 안토시아닌 성분은 혈전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며, 남자의 정력 감퇴 현사을 개선함으로써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줍니다.

 

 

06. 아르기닌

장어에 다량 함유되어있는 성분으로 혈액순환을 개선시킴으로써 운동하는 사람들은 펌핑감으로 오래 유지시켜주며,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발기부전에 효과가 좋습니다.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의 경우 혈전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는 일부 성분들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큰 수술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섭취를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과다 복용시 설사 및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비아그라 반영구 크림 브이맥스9988 크림

특히나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남성건강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이맥스는 최근 9988크림이라는 제품을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끌어모았습니다.

joo-da.tistory.com

 

 

 

 

 

비아노스 가격

 

- 1개월분 : 28,900원

- 2개월분 : 56,800원

- 3개월분 : 83,700원

- 7개월분 : 164,800원

- 14개월 : 318,500원

 

1일 1정 섭취를 원칙으로 하며, 캡슐 형식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 있습니다. 30정에 약 30,000원이기에 1정에 약 1,000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결코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이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은 그에 걸맞는 효능이 있기에 그런 것이라 생각됩니다.

 

 

 

 

 

비아노스 실제 후기

 

비아노스-후기
비아노스-후기

실제 비아노스 후기들을 보면 만족한다, 먹었을 때는 잘 몰랐는데 먹다가 안 먹으닌깐 너무 피곤하고 졸립다. 첫 몇개월 효과가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닌깐 다른게 느껴진다 라는 식의 긍정적 후기가 많았습니다.

 

반면에 부정적인 후기로는 가격 대비 효능을 잘 모르겠다, 시간이 꽤 지났는데 딱히 느껴지는 것은 없다, 등등이 있었는데요 대체로 가격 대비해서 효과는 없는것 같다로 통일되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우니 위의 후기들은 참고용으로만 사용하되 개인적인 의견인지 아닌지 잘 살펴보시면 선택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현재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여러 곳에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 마침 비아노스도 할인 중인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번 기회에 잘 살펴보시고 꼭 좋은기회 잡으시길 바랍니다. 

 

 

 

▼ 비아노스 본사 바로가기

비아노스 본사 홈페이지

비아노스 최저가 바로가기

 

 

 

 

오늘의 결론

 

  • 비아노스는 남성들을 위한 영양제이다
  • 현재 할인 행사 중이니 이번 기회에 살펴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