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2년 고혼진 크림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 모음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2022년 고혼진 크림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 모음

라이트케어 2022. 3. 10. 16:37

오늘은 고혼진 크림 가격 및 실제 후기 모음에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노화를 맞이하는건 당연한 것이고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리를 하시는데요. 주름 방지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혼진 크림에 대해 알아볼테니 하단 포스팅 참고하시어 많은 정보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래의 글을 먼저 읽어야 내용이 이어집니다.

① 고혼진 화장품 개별 구성별 효능과 가격

② 고혼진 특허 성분 분석을 통한 실제 효과

 

 

 

 

 

 

2022년 고혼진 크림 가격

 

이전에도 한번 말씀드렸듯이, 고혼진은 미국에서 시작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국내 회사에서 제조는 하였지만, 미국에서 선출시를 하여 인기를 얻은 후 국내에 입소문을 타고 들어온 제품 중 하나인데요. "두드릴 고, 마음 혼, 보배 진"이라는 뜻으로 고혼진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동안 배우로 유명한 김민정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힘입어 국내에 큰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실제 성분을 살펴보면 특허를 받은 성분과 그 기능성을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하였는데요. 성분이 좋으니 아무래도 사람들한테 입소문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고혼진 크림 가격은 얼마일까요?

2022년-고혼진-중고거래

 
  • 고혼진 크림 가격 : 30만원 내외

고혼진 "크림" 단품의 가격은 위와 같이 형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본사 자체에서 가격확인이 불가하여 중고 거래가를 기준으로 추정하였는데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크림 이외에도 에센스, 마스크팩이 있으며 이것들을 모두 합쳐 세트로도 판매하는데요.

 

 

  • 고혼진 세트(크림+에센스+마스크팩) 가격 : 40만원 내외

세트 가격의 경우 위와 같이 형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보통 한번 쓰면 2개월은 쓰는 걸로 봐서는 한달 기준으로 20만원 정도로 보시면 되겠는데요. 특히나 크림과 마스크팩은 정말 효능이 좋다고 후기가 좋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럼 실제 후기를 기준으로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크림 실제 후기 모음

 

 

실제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미 사용해보신 분들은 재구매를 하시는 걸로 봐서 효과가 괜찮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는데요. 단순히 광고만 진행하는건 아닌가 생각이 들었지만, 사용감도 좋고 꾸준하게 사용해볼 생각이다라는 후기가 있는만큼 효과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혼진 이외 추천 인기제품

 

01. 도미나 크림

기미에 엄청난 효능을 보이는 크림 중 하나입니다. 도미나 크림 속 히드로퀴논은 실제 연구에서 미백 및 잡티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는 결과도 있었는데요. 가격의 경우에도 고혼진 대비 저렴한 42,000 ~ 45,0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만, 치명적인 아쉬움이 하나 있는데요. 미용 목적이 아닌 의약품에 속하기 때문에 관련 부작용이 있기 마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팅 확인해보시면 보다 구체적인 정보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기미 및 잡티 제거 NO.1 도미나 크림

 

 

02. 천수애진

두 번째로는 천수애진이 있습니다. 실제 천수애진은 동안 배우로 유명한 천세아가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기도 했으며, 현재까지도 중년 여성분들 사이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천수애진은 마시는 콜라겐으로 유명한 만큼, 마시는 형태의 피부 미용 제품인데요. 실제 식약처 인정을 받은 성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팅 확인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입니다.

 

▶ 식약처 인정 원료!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고혼진 크림 가격 및 실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꼭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아래 프로모션 및 이벤트 관련 도움되는 추천 포스팅 관련 확인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