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팔팔정 50mg 지속시간 및 처방비용, 구입방법, 실제 후기

건강한 브랜드/건강 약품

팔팔정 50mg 지속시간 및 처방비용, 구입방법, 실제 후기

라이트케어 2021. 12. 10. 21:02

오늘 알아볼 것은 팔팔정 50mg 지속시간 및 처방비용, 구입방법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나는 아직 젊다라고 하지만 몸은 내 마음대로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요즘에는 개방적으로 약품을 사용하는 분위기인데여. 그중 제일 유명한 팔팔정 알아볼테니 하단 포스팅 참고하시어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먼저 읽어보면 좋은 글

 

유명 유튜버 극찬, 왕자크림 실제 후기와 효과

오늘 알아볼 것은 남자 성기 크기를 키워주는데 도움을 주는 왕자크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의외로 많은 남성들이 아니 어쩌면 대부분의 남성들의 마음속에는 이러한 욕구가 있을텐대요.

joo-da.tistory.com

 

 

 

뿌리는 비아그라와 바르는 비아그라 종류 및 특징, 금액, 차이

오늘 알아볼 것은 뿌리는 비아그라 종류와 특징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여성들 또한 많은 관리를 하고 있지만, 요즘에는 남성들도 관리를 정말 많이 하고 있습니다.

joo-da.tistory.com

 

 

바르는 남자 정력제 및 발기부전 약 제품 순위

오늘 알아볼 것은 바르는 남자 정력제, 발기부전 약 순위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남자의 기능성 목적과 바르는 형태의 제품 특성이라 생각해볼 수 있겠는데요.

joo-da.tistory.com

 

 

 

 

 

팔팔정 이란

 

팔팔정-50mg-3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특허가 종료된 시점에서 여러 복제약들이 등장했는데요. 그때 등장한 것 중 하나라고 합니다. 구구정 다음으로 큰 인기를 끈 비아그라 복제약이라 할 수 있는데요.

 

 

성분은 실데나필이며, 25mg / 50mg / 100mg 이렇게 세가지 함량별 종류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물론 함량이 높을 수록 지속시간도 오래 유지되고 기능성도 강화된 효과를 보이겠지만

 

 

오늘은 가장 대중적으로 쓰이는 50mg 기준으로 지속시간 등 비용 알아볼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팔팔정 50mg 지속시간

 

팔팔정-50mg-2

- 4~6시간 추정

물론 이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하지만 지속시간이 24~36시간인 구구정에 비하면 짧은 것은 확실하다고 하는데요. 대신 그 강직도는 확실한 편이라고 합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데요. 용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여행을 가실 때에는 아예 챙겨갈 수 있는 팔팔정이 낫고, 근방에 가볍게 머무른다면 구구정 하나 먹고가는게 간편하다고 볼 수 있겠죠.

 

 

하지만 참고하셔야 하는 것은 구구정이든 팔팔정이든 외부의 자극이 있어야 효력이 발생한다는 것은 참고해주세요. 저절로 세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워졌을 때 강화시켜주는 기능이지.

 

 

참고로 드실때에는 관계전 30분전에 드시면 됩니다.

 

 

 

 

 

팔팔정 50mg 비용 및 구매 방법

 

팔팔정-50mg

- 한 정 기준 : 2,500 ~ 3,000원

팔팔정의 경우 한 정 기준으로 위와 같은 가격대라고 합니다. 정확하지 않은 것은 약국마다 혹은 전문의약품이기에 진료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진료비의 경우 대게 10,000 ~ 15,000원이 나온다 하며 이는 처방받는 복용량에 따라서 달라질 수는 있다고 합니다. 의료보험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팔팔정 50mg 실제 후기

 

팔팔정-50mg-후기

실제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뜻이 그 효과는 확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40대 남성의 경우에도 50mg을 먹엇을 때 두번 연속으로 관계를 맺는것에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다만 주의사항으로는 고혈압 및 혈압 관련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섭취전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을 받아주시고, 양은 점진적으로 늘려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읽어보면 좋은 글

 

발기부전 치료제의 종류 및 특징, 가격 비교

오늘 알아볼 것은 발기부전 치료에의 종류 및 장단점, 가격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살기 각박해지는 세상속에서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남성들 또한 기능성 문제를 앓고 있는데요. 워낙에 치료

joo-da.tistory.com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팔팔정 50mg 지속시간 및 처방방법, 구입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도움이 되셧음 좋겠으며, 더이상은 고생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