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브이맥스 9988 크림 사용법 및 구매방법, 효과?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브이맥스 9988 크림 사용법 및 구매방법, 효과?

라이트케어 2021. 10. 13. 06:36

오늘은 브이맥스 9988 크림 사용법 및 구매방법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많은 남성들이 나이가 들고 자연스럽게 남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요. 먹는 제품의 경우 부작용도 크기에 브이맥스 크림과 같은 바르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바로 알아볼테니 하단 참고해주세요.

 

 

 

 

 

브이맥스 9988 크림

 

브이맥스-9988-크림
브이맥스-9988-크림

김보성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이맥스는 남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약 50개국에서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꽤나 큰 브랜드인데요

 

 

아무래도 예전보다 많이 개방되긴 했지만 아직까지는 소극적인 탓에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광고를 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무튼 재구매율이 68%에 달하는 만큼 꽤나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인데요. 주요 제품은 알약 형태의 브이맥스 울트라이지만, 이외 바르는 크림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단지 바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고, 효과가 오히려 즉각적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효능 및 사용법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맥스 크림 효능 및 사용법

 

  • 알약 형태 제품 대비 즉각적인 효과
  • 단시간 내 강직도 및 시간 증가
  • 알약 형태 제품 대비 안전함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이 바르는 형태의 제품의 경우 성분이 엄청나게 자극적인 것이 아니면 외형적으로 티가 나기에 조기에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지만, 먹는 제품은 쌓이고 쌓이다가 터지니 더 위험할 수 있죠.

 

 

그렇다면 브이맥스 9988 크림 사용법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01. 손가락 한마디 크기만큼 크림을 짜줍니다.

02. 중요 부위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03. 손을 ok 모양으로 만들고 뿌리부터 끝까지 3분정도 마사지 합니다.

 

 

 

 

 

 

 

브이맥스 크림 구매방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해당 제품의 경우 브이맥스 울트라 제품 구매시 사은품 형태로 증정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여 개별 구매처 확인이 힘들었는데요.

 

 

불행 중 다행인 것은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중이라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브이맥스 최저가 확인하기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 1개월분 : 198,000원
  • 2개월분 : 396,000원
  • 4+1개월분 : 792,000원
  • 7+5개월분 : 1,386,000원

마침 현 포스팅 시점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기능성에 고민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확인하시어 좋은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비아브로 효능 및 효과, 부작용, 후기 ,가격

오늘은 비아브로 효능 및 효과, 부작용, 후기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인간이라면 어느정도의 본성과 욕구가 있기 마련입니다. 하나의 동물이기 때문인데요. 특히 남성

joo-da.tistory.com

 

 

팔팔정 부작용 없애는법과 실제 후기

오늘은 팔팔정 부작용 없애는법과 실제 후기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노화로 인해 여성들의 경우 갱년기를 겪고 남성들의 경우 기능성 약화로 문제를 겪게 되는데요. 이는 어떻

joo-da.tistory.com

 

 

고래크림 : 부작용, 후기, 가격, 효능

오늘 알아볼 것은 남성 음경 확대 크림이라고 알려진 고래크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국적을 떠나 모든 남성분들이라면 속으로 이러한 욕구를 가지고 있으실텐대요. 여자 입장에서도 작은

joo-da.tistory.com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브이맥스 9988 크림 사용법 및 효능,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재구매율도 높고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만큼 믿고 사용해봐도 될 것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