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브로리코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먹는법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브로리코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먹는법

라이트케어 2022. 1. 26. 18:42

오늘은 브로리코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먹는법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브로리코하면 생각나는 채소가 하나 있을텐대요. 바로 브로콜리가 생각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맞습니다. 실제 브로콜리 내에 있는 영양성분 중 하나인데요. 여기에 숨겨진 비밀이 있으니 하단 포스팅 꼭 참고하시어 정보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브로리코란

 

브로리코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브로리코는 브로콜리에 있는 영양성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브로콜리를 먹는다하여도 사실상 너무 적은 양이 있기 때문에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브로콜리를 먹으면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중간에 나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설령 브로콜리를 섭취한다고 하여도 체내 에서 흡수되지 못하고 배출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렇게 섭취하기 어려운 브로리코는 우리 몸에서 중요한 생리활성 물질을 하는 영양소라고 합니다. 특히 NK 세포를 활성화 시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생리활성 물질 및 NK 세포가 뭔지 차근차근 설명하며 구체적인 효능 알아볼테니 하단 참고해주세요.

 

 

 

 

 

브로리코 효능

 

브로리코

- 생리활성물질이란

첫 번째 생리활성 물질이란 인간의 몸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생리활동을 지속해나가야만 합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생리활동이 부족하여 병이 생기기도 하고 또는 과도하여 병이 생기거나 문제를 겪고는 하는데요. 이러한 여러 생리활동을 적절히 조절해줌으로써 인간의 몸을 유지시켜주는 물질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NK세포

두 번째호 NK 세포란 자연살해세포라고도 불리는데요. 체내 병원균 및 바이러스를 먹는 백혈구들의 친척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브로리코를 섭취하게 되면 NK 세포를 활성화 시킴으로써 암세포 전이를 억제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아니라 기초적인 면역력을 기르는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 일반적으로 건강한 성인 기준 NK세포 6~800정도의 수치를 보이나, 몸이 허약하고 질병에 쉽게 걸리시는 분들은 NK 세포가 3~400까지 떨어지는 수치를 보이는 통계자료가 있다고 하니 이처럼 NK세포 유지를 통한 면역력 유지는 정말 중요하겠습니다.

 

 

 

 

 

브로리코 부작용 및 먹는법

 

브로리코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 효과를 나타내기까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꾸준하게 먹지 않으면 효과를 보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알약형태의 브로리코를 섭취할 경우, 하루 권장량은 3~6개 정도 되며, 일반적으로 2개월 이상은 먹어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브로리코 가격

 

브로리코

- 1개월 분량(90정) : 59,000원

현 포스팅 시점에서 브로리코 가격은 위와 같이 형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자기가 면역력이 약하고 허약한 체질이다 감기에 자주 걸리거나 자주 앓아 눕는다 등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그 가격이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은 면역력에 좋은 여러 건강기능식품이 있으니 그걸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브로리코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분들한테 도움이 되었음 좋겠으며 모두들 건강 잘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