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박찬호크림 효능 알아보기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박찬호크림 효능 알아보기

라이트케어 2021. 4. 7. 23:35

근육통과 관절통에 뛰어나 실제로 박찬호가 썻다고하여 유명해진 박찬호 크림입니다. 미국에서 선수 생활을 하던 프로 야구선수 박찬호로 인해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운동하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크림 중 하나인데요. 오늘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찬호크림

 

박찬호크림
박찬호크림

미국 현역 당시 박찬호가 실제로 사용하던 크림. 온열 찜질과 근육 이완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운동 하는 사람들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파스 대신에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이기도 한 본 제품의 이름은 파워 플렉스 리커버리 크림입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로 유명하여 또 다른 별명으로는 승무원 종아리 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찬호크림 성분과 효능

 

기존 이름은 파워 플렉스 리커버리 크림인데요.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msm(식이유황) 과 글루코사민이라고 합니다. 이 성분들은 관절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도 유명하지요.

 

  • MSM : 항염작용에 뛰어나며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기 때문에 근육 이완 효과가 뛰어남
  • 글루코사민 : 피부와 관절 및 연골에 좋은 성분

 

 

 

 

또한 박찬호크림은 바르는 형식으로 성분을 적용시키기 때문에 피부 투과율과 흡수율을 최적화 시키기 위해 리포솜 코팅을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 리포좀 코팅 : 일부 유효 성분을 캡슐화 후 끈적임을 방지하고 피부 투과율과 흡수율을 높인 방식

 

이러한 효과로 인해 크림을 바르는 순간 서서히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찜찔방에 온 것처럼 찜질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박찬호 크림 가격

 

이러한 박찬호 크림은 운동하는 사람들의 경우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부상을 방지하며, 근육이 뭉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근육과 관절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기 때문에 다소 과격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파워 플렉스 리커버리 크림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 2ML 5개 : 5,000원
  • 30ML :17,000원
  • 60ML : 26,000원

 

국내에서는 상기 내용과 같이 가격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미국의 경우에는 위 금액에서 절반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직구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브이맥스 9988크림 사용법 및 구매방법 알아보기

특히나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남성건강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이맥스는 최근 9988크림이라는 제품을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끌어모았습니다. 기존에 먹던 형태에서 바르는 형태로 즉각

joo-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