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광동 황녹고 효능 및 가격, 실제 후기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광동 황녹고 효능 및 가격, 실제 후기

라이트케어 2021. 11. 20. 16:10

오늘 알아볼 것은 광동 황녹고 효능 및 가격, 실제 후기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황녹고는 여러가지 한약 재료가 무수히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중에서 주요 성분은 녹용이라고 하는데요. 녹용은 옛부터 약재로 쓰일만큼 효능이 뛰어나죠. 바로 알아볼테니 하단 포스팅 참고하시어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광동 황녹고

 

광동-황녹고

광동 황녹고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국내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 중 하나인 광동제약에서 출시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광동제약 외 종근당 등 건강식품 브랜드가 정말 많은데요

 

 

이렇게 인지도 있는 브랜드들의 제품들은 속히 말해 최소 평타는 친다라고 말하죠. 실제 광동 황녹고의 후기를 보시면 알 수 있겟지만 그 효능을 보고 재구매하는 사람이 많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주요 성분은 녹용이기 때문에 오늘 효능은 녹용을 중점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황녹고 효능

 

01. 체력 및 피로 개선

첫 번째 효능으로써는 자양강장의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몸 전반의 기능 및 효율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주고 기력 감퇴 개선 및 피로를 덜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02. 혈액순환 개선

두 번째 효능으로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피를 잘 돌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필르 잘 돌게 함으로써 혈압 개선 및 심혈관 질환 예방, 당뇨 개선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조혈모세포의 수를 증가시킴으로써 빈혈이 잦거나, 출혈로 인한 혈액을 많이 손실하신 분들의 경우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03. 관절 건강 개선

세번째 효능으로는 골다공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항염 효과로 인해 관절염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골질이 재생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주고 관절의 유연성 및 기능성을 회복함으로써 수행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04. 피부미용

녹용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대요. 혈관 속 세포들의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들 제거에 도움을 줌으로써 주름 생성 방지 및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광동 황녹고 복용법

 

1일 3회 / 1회 한스푼

광동 황녹고의 경우 하루 3스푼씩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스푼은 별도로 동봉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먹는 방법은 물에 타먹어도 되고 그대로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광동 황녹고 가격

 

500g 기준 49,900원

현 포스팅 시점에서 황녹고의 가격은 위와 같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기존 판매가는 199,000원이지만 프로모션 행사로 위와 같이 판매중임을 확인하였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시어 좋은기회 잡으시길 바랍니다.

 

 

 

 

 

 

광동 황녹고 실제 후기

 

광동-황녹고-후기-1
광동-황녹고-후기-2

실제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신 중장년층들이 자주 먹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것과 마찬가지로 회사 인지도를 보고 구매하였으나 괜찮은 것 같다 재구매 의향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혹여나 위 가격이 부담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른 녹용을 활용한 제품들이 무수히 많으니 마침 여러 곳에서 프로모션 진행 중인 것을 참고하여 꼭 좋은기회 잡으셨음 좋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광동 황녹고 효능 및 가격,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녹용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구매해보시는 것도 개인적으로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