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슬봉조탕 : 효능 및 부작용, 성분, 가격

건강한 브랜드/건강 식품

우슬봉조탕 : 효능 및 부작용, 성분, 가격

라이트케어 2021. 5. 25. 13:56

오늘 알아보 내용은 우슬 봉조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우슬은 아는데 봉조탕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이 계실 수 있는데요. 우슬과 닭발, 백봉오골계가 합쳐져 탕으로 만든 것을 우슬 봉조탕이라고 합니다. 효능이 정말 뛰어나다는데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슬봉조탕

 

우슬봉조탕
우슬봉조탕

우슬봉조탕이란 제품 이름입니다. 국내 건강식품 제조 회사 중 하나인 이화마을에서 제조하는 식품이며, 관절에 특히나 도움이 되는 우슬과 닭발, 백봉오골계를 합쳐 탕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이전에 한번 우슬에 대해 다룬 적이 있었는데요 우슬의 모양이 소의 무릎 모양과 닮아서 소우와 무릎 슬이 합쳐져 우슬이라 불려졌다고 합니다. 우슬은 특히 관절에 좋은데요 닭발과 함께 섭취하였을 때 그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합니다.

 

  • 토종 백봉 오골계 20%
  • 국산 닭발 54%
  • 우슬 5%
  • 그외 부재료

 

실제로 나이가 들면서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2016년 건강보험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367만명의 관절염 환자가 있고 50~70대의 경우 관절염 문제를 앓고 있으신 분이 78.6% 라고 합니다.

 

 

 

 

우슬 봉조탕 효능

 

01. 골다공증 예방

우슬 봉조탕에는 콜라겐과 칼슘 , 인 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콜라겐은 연골을 구성하는 중요 성분이며, 연골의 경우 한번 마모되면 재생이 되지 않기 때문에 관절 건강에 있어서 정말 중요하죠. 연골은 관절끼리의 충격을 완화함으로써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02. 항염 작용

우슬 봉조탕의 우슬은 뛰어난 항염 작용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엑디스테론 성분은 혈액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세포막 염증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우슬에는 홍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기 떄문에 류머티스 관절염 혹은 퇴행성 관절염의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관절통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03. 뼈 강화

해당 제품에는 칼륨과 칼슘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뼈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칼륨은 칼슘흡수를 돕고,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우슬 봉조탕 주의사항

 

- 임산부 및 수유부의 경우 섭취 전 전문의 상담을 거친 후 복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자궁 수축 작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과다 섭취 시 복통 및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우슬 봉조탕 가격

 

- 2박스(60포) : 99,000원

- 144포 : 140,000원

 

위의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60포에 100,000원 정도 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개당 1,500~1,600원 정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갯수로 가격을 매겨보면 그렇게 썩 비싼것 같지는 않은데요. 특히나 관절에 좋은 성분은 모두 쏟아부었기 때문에 괜찮은 가격이 아닐까 개인 적으로 생각합니다.

 

추가로 5월의 경우 가정의달 기념으로 여러 곳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여, 이번 기회에 여러 곳 확인해보시고 시중에 관절보궁과 같은 관절에 도움되는 제품 많으니 좋은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우슬과 "이것" 같이 먹으면 관절염 치료 효과 두배!?

 

 

 

 

 

오늘의 결론

 

  • 우슬 봉조탕은 제품이름으로, 닭발과 우슬, 오골계를 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 관절염 및 관절 건강에 특히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