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브이맥스 : 울트라 가격, 효능, 부작용, 필름 알아보기

건강한 브랜드/건강 제품

브이맥스 : 울트라 가격, 효능, 부작용, 필름 알아보기

라이트케어 2021. 5. 18. 18:42

오늘 알아볼 재품은 건강에도 좋지만 특히나 남성들 전립선 건강에 좋은 브이맥스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김보성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여 "의리!"를 좋아하시는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좋아하시는데요.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및 필름 등에 알아볼테니 하단 참고해주세요.

 

 

 

■ 읽고오면 도움되는 글

 

브이맥스 9988 크림 사용법 및 구매방법, 실제 효과는?

오늘은 바르는 비아그라 크림 중 하나인 브이맥스 9988 크림 사용법 및 구매방법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joo-da.tistory.com

 

 

고래크림 : 부작용, 후기, 가격, 효능

오늘 알아볼 것은 반영구 남성 음경 확대 크림이라고 알려진 고래크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joo-da.tistory.com

 

 

 

 

브이맥스란?

 

브이맥스-울트라
브이맥스-울트라

성별을 불문하고 인간이라면 노화가 되면서 호르몬의 분비도 적어집니다. 하여 여성들의 경우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며, 남성들은 남성성이 떨어지면서 여성성이 상대적으로 올라가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요즘 백세인생이라고 하여 건강식품을 통해 남성 호르몬의 촉진을 돕고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여러 제품들이 시중에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하나가 브이맥스 인데요. 

 

브이맥스의 주요 성분으로는 굴에 많은 아연과 망간, 남성 호르몬을 촉진해주는 쏘팔메토, 체력 강화에 도움주는 옥타코사놀 등이 있습니다.

 

성분을 보면 대부분 남성 위주로 되어 있어 남성들한테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옛날 수백명의 여자를 사귀었던 카사노바는 실제로 굴을 즐겨먹어다고 하는데요. 여자를 수백명 만나는 것도 기본적인 체력이 되어야하기 때문에 굴로 관리를 한 셈이죠. 이러한 좋은 성분들이 브이맥스 울트라에 다 있다고 생각하니 군침이 싹 도는데요. 가격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브이맥스 울트라 1개월분 : 198,000원

- 브이맥스 울트라 2개월분 : 396,000원

- 브이맥스 울트라 5개월분 : 792,000원

- 브이맥스 울트라 12개월분 : 1,386,000원

 

위 가격은 현 포스팅 시점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발견한 것으로 정확합니다. 1일 2정 섭취를 기본이기에 1개월분의 경우 총 60정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과 부작용

 

브이맥스-울트라-성분
브이맥스-울트라-성분

- 주성분 01. 쏘팔메토

브이맥스 울트라 주요 성분 첫번째는 쏘팔메토입니다. 대서양 해안에 서식하는 야자수 열매로, 강인한 생명력으로 유명한 열매입니다. 해당 식물의 로르산 성분은 전립선 건강을 개선해줌으로써 소변의 잔뇨감 개선 및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며,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 주성분 02. 옥타코사놀

두 번째 성분은 옥타코사놀입니다. 겨울철 철새들은 수천 km를 쉬지않고 날아가는 지구력과 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때 철새들이 먹는 주요 식량이 옥타코사놀 성분입니다.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폭시켜 오랫동안 힘을 낼 수 있는 체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주성분 03. 아연 및 망간

세 번째는 굴에 있는 아연과 망간 성분입니다. 정자의 운동성과 활력을 개선시키며,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면역기능을 관리하고 세포분열을 촉진합니다.

 

 

브이맥스 울트라의 부작용의 경우 애초 건강기능원료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하게 없었습니다. 다만, 효과가 없었다, 미미하다, 기대이하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계셨는데요 이는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주관적인 견해로써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브이맥스 필름

 

브이맥스-울트라-크림
브이맥스-울트라-크림

브이맥스의 경우 부착형태의 필름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바르는 비아그라라고도 불리는 브이맥스 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기도 했었는데요.

 

해당 제품의 경우 금액을 지불하고 살 수 있는 것이 아닌 구매 고객들에 한하여 제공되는 사은품이였습니다. 이번 기회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이맥스, 바르는 비아그리 크림 실제 후기는?

특히나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남성건강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이맥스는 최근 9988크림이라는 제품을 선보이면서 큰 화제를 끌어모았습니다.

joo-da.tistory.com

 

 

 

 

 

 

오늘의 결론

 

  • 김보성이 광고하는 브이맥스의 경우 재구매율 68% 로 인기가 상당하다
  • 여성보다는 남성이 섭취하면 좋다
  • 현 포스팅 시점 이벤트 중이니 확인해보며는 것도 좋다